728x90



착한 양자리 남자도 있지만 그중 나쁜 양자리 남자에 대해서

(개인적인 의견은 아닙니다 (별자리 전문 스크랩한 글)


양자리 남자의 실체를 밝힌다!

[3월 21일 - 4월 19일]

"사람들은 날 거만하고 허영심 강하고 잔인하고 시끄럽고 잘난척하는 놈으로 보더군.

훗... 지들 마음대로 떠들라고해. 다 맞는 말이니까."
- 하워드 코셀. (3월 25일생)






정열적이면서도 센티한 이상주의자!.....로 알려진 양자리 남자는 나이를 먹어도 유아틱한 영웅주의에 빠져 헤어나오질 못합니다. 한마디로.... 아무나 보고 헤헤거리며 꼬리치는 겁없는 하룻강아지같은 남자죠.



아무리 무지막지한 주먹으로 때려눕혀도 바보 오뚜기처럼 다시 일어서고야 마는 불굴의 정신을 가진 양자리 남자! 이런 단순 터프남일수록 일단 사랑에 빠지면 여자를 위해 물불 안가리고 뛰어듭니다. (꺄아, 감동적이야~)



뭐, 그래봤자 여자에게 금방 싫증을 느껴 내팽겨치고는 새 여자를 찾아 룰루랄라 떠나지만 말이에요~ 훗~



양자리 남자는 연애 그 자체만 좋아할 뿐,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하며 헌신하는 법을 모릅니다. 영자리 남자는 작업을 걸때 느껴지는 스릴감만 좋아할 뿐이지 여자한테 반해서 꽁무니를 쫓아다니는건 아니라는 걸 명심하세요.



1. 양자리 남자는 백마탄 기사가 맞을까?



사 람들은 양자리 남자를 <백마를 타고 번쩍이는 갑옷을 입은 기사>로 표현하는데요, 겉 모습에 현혹되면 나중에 후회합니다. 이 무신경한 기사 때문에 수많은 여자들이 말발굽에 밟혀 죽었거든요. <아더왕 이야기>에서 나오는 기사 랜슬롯 아시죠? 뭐, 용맹한 기사기도 했지만 그 자만심으로 인해 왕국이 쫄딱 망해버렸죠. 기니비에 왕비의 치마속을 훔쳐보고싶어서 아더왕에게 충성을 맹약한걸 잊어버린것만 봐도 참 편한(?), 금붕어 수준의 기억력을 갖고있죠.



2. 양자리 남자의 내면세계



우선, 양자리 남자는 <평범함>을 죽음보다도 더 두려워합니다.
차라리 대한민국 최고의 jot 이 되는 쪽을 선택하지 빈둥빈둥 편하게 지내는 소시민은 못되죠.

자기주장 강하고 참견쟁이에 잔인한 농담을 아무렇게나 하는 남자입니다.
전갈자리 남자보다도 더욱 자기중심적이고 황소자리 남자보다도 더욱 아둔하고 말귀 못 알아듣는다는걸 동네방네 자랑하고다니죠. 이런 남자는 아무리 못나도 자기가 최고로 잘났다고 생각하면서 우쭐해합니다.



3. 양자리 남자 타입

양자리 남자는 2 타입이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활동적인 타입이랑 내성적이고 활동적인 타입이죠.
내성적이고 조용하다고해서 양자리 맞아? 하고 의심하지 마세요.
그 순진한 가면 안에는 어떻게 이 여자를 꼬셔야 므흐흐~한 사이가 될 수 있을까 하고 사고회로가 핑~핑~ 돌아가고있거든요. 이 자리의 대표적인 인물이 <플레이보이> 잡지사를 세운 사장 휴 헤프너인데요, 77살인데도 여자들과 추문이 끊이지 않는 주책바가지입니다.






4. 양자리 남자와 결혼한다면?



양자리 남자와 결혼하기로 결심하고 웨딩 드레스를 샀다면 이걸 기억하세요.

"양자리 남자와 결혼하면 왕비대접 받을 생각은 꿈도 꾸지 마라!"

양자리 남자는 아내를 하녀+똘마니 취급합니다.

혼 자서 실컷 밖에서 즐기고 집에 돌아온 후, 샤워하러 가는 복도에 더러운 옷을 휙 던져놓고는 여자에게 치우라고 명령하죠. 그리고 식탁에 앉으면 맛있는 특별요리만 요구하고 자기 아내는 패션 잡지 모델처럼 보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말해 현실감각이라고는 눈꼽만치도 없죠.

그가 원하는 여자는 살아있는 '진짜' 여자가 아닙니다.
엄마 + 동화속의 공주님 + 플레이보이 잡지 모델을 합친것 같은 여자를 원하죠. -_-




5. 양자리 남자와 돈



양 자리 남자는 2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짠돌이'와 '흥청망청'형이 있습니다. 짠돌이 양자리 남자는 부인에게 돈 쓰게 된다면서 쇼핑도 못하게하죠. 흥청망청 형은 카드빛을 왕창 지게 됩니다. 이런 남자 만나면 여자는 직장도 다니면서 부업으로 파출부까지 해서 남편 빛을 대신 갚아가는 우울한 나날을 보내게됩니다.




6. 양자리 남자는 성격 더럽다



교회 주차장에서조차 고래고래 소리지르며 욕할 남자가 양자리 남자입니다. 성질이 욱~하고 폭발하면 유리창이고뭐고 다 깨서 날려버리죠. 그리고 그 다음 순간에는 푸헤헤 웃으며 소리를 버럭 지를 왕 사이코입니다~.



7. 양자리 남자의 가증스러운 자기합리화



남자들은 때로 여자에게서 떨어져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원합니다. 이럴때 사자자리의 남자들은 여자에게 친구들과 놀러간다고 말할겁니다. 염소자리의 남자들은 일이 많아서 늦는다고 둘러대지요.

그럼 양자리 남자는?
여자에게 시비를 걸어 일부러 싸웁니다.-_-;;
여자를 나쁜X으로 만들어놓고 자기가 마치 불쌍한 피해자인양 굴려는 심보죠.

여친/아내와 사이가 안좋은건 내 잘못이 아니다~ 하고 책임전가 해버리려는 심보랄까요?



고대 그리스 사람들은 그를 '양자리'로 임명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실체는 'X같은 XX"일 뿐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kitty1

리뷰나 요리 여행 및 각종정보. 별자리. 연애심리. 구입제품 리뷰.레시피.심리테스트.운세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