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착한 염소자리 남자도 있지만 그중 나쁜 염소자리 남자에 대해서

(개인적인 의견은 아닙니다 (별자리 전문 스크랩한 글)




염소남의 실체를 밝힌다!!
[12월 22일-1월 19일]



"난 일 중독자야. 난 일할때 아니면 컴컴한 지하실에 숨어있지...."
- 하워드 스턴 (1월 12일생)



강인하고 책임감있는 염소남은 12 별자리 중 <신사>로 통합니다.

아무리 가난해도 그의 옷차림은 늘 깔끔하고 말투와 행동도 점잖습니다.

다소 수줍음도 타는 염소남은 옛날 흑백영화에 나오는 험프리 보가트같은 점쟎은 신사를 연상시키죠.



거기 여자분, 벌써 감동받아 눈물이 글썽글썽 고이네요? 착각은 그만!

이 남자의 자아상은 험프리 보가트가 아니라 악덕사채업자 스크루지 영감이거든요!



1. 데이트 상대 = 나린히 같이 묻힐 시체



이 남자와 데이트 딱 3번만 해보세요.

만 약 염소남이 당신을 마음에 들어했다면 자유연애를 즐기던 당신의 핑크빛 인생은 그날로 쫑나버리는 겁니다! 염소남은 데이트할때 무조건 진지하게 "결혼", 아니, "영원"을 전제로 만납니다. 그가 찾는 이상적인 데이트 상대는 몇십년이 흐른뒤 어디 어두컴컴한 산속 무덤에 나란히 같이 묻힐 귀여운 해골입니다~ (오싹!)



2. 로맨스에서 꼴찌인 별자리



12 별자리 중 염소남은 로맨스에 있어서 꼴찌입니다~!

이 남자는 여자에게 처음 고백할때도 남들이 흔하게 내뱉는 "사랑해"라는 말조차 절대 못한다는군요. 그는 결혼해서도 사랑한다는 말은 안합니다. 사랑을 "말보다는 증거"로 보여주는 별자리죠. 그리고 염소자리에게 있어서 그 "증거"는 "합법적인 결혼"입니다.

"결혼은 사랑의 무덤"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죠.




3. 새색시 염소남의 왕내숭

염소남과 결혼하는 여자는 엄청나게 인내심이 많은 성녀이거나 다소곳한 처녀자리의 여자여야한다는군요. (왜?)


다른 여자들이라면 답답해하다못해 속이 터질지도 모르거든요. 새색시처럼 부끄러워하는 염소자리는 삐리리~씬만 앞두면 손이 덜덜~ 떨리는 수전증에 걸리고 갑옷처럼 무장한 잠옷도 안벗으려 합니다.=_=;

하지만 믿지 마세요. 이거 다 왕내숭입니다. 노하우가 쌓이고 (몇달이 걸려서야) 익숙해지면 이 남자, 비아그라를 잘못 먹은 색골처럼 변해버리거든요.-_-;






4. 염소남은 음흉한 악당

"이중인격" "위선" "차별"은 염소자리가 발명했습니다. 음흉한 악당은 모두 이 별자리에 속해있지요. 이건 모두들 아는 사실이니 그냥 넘어가도록 합시다~ (총총..)




5. 난 기어오르는 여자가 싫다!

그가 원하는건 순종을 미덕으로 아는 조선시대의 여자입니다. 그는 자신만의 또렷한 주관과 생각을 갖고있는 독립적인 여자를 싫어하죠. 그냥 보기에 이쁘고 아무생각 없는 여자를 좋아한다네요? 때문에 그는 천칭녀를 이상형으로 생각한다고합니다~





6. 조선시대 남존여비 사상 예찬론자

주도권 싸움에 있어서 염소남은 늘 우위에 서있기 원하는 전갈남보다도 더욱 지독합니다.

게다가 가부장제도의 열렬한 지지자인 그는 여자의 모든 일상을 "조종"하고싶어하죠.

그는 설거지같은 집안일도 "여자가 할 일"이라면서 안하고 신문이나 볼 벼락맞을 양반입니다. "남자니까 괜찮고 여자니까 안돼" 같은 헛소리를 해대는 염소남은 개화되지 못한 구닥다리 구식남이죠!






7. 궁상맞은 별자리

이 염소남은 얼마나 짠돌이인지 치약을 다 쓰면 가위로 겉 껍질을 갈라 남은 치약을 득득 긁어 쓸 궁상맞은 위인입니다. 여자가 돈쓰는거 가지고 사사건건 참견하고 잔소리해댈 피곤한 남자죠.






8. "난 충실한 개를 원한다"

이 염소남이 원하는건 충직한 개입니다.
그것도 영원히 그만 바라보고 그의 자비에 감사하는 개요.

할수만 있다면 이 남자, 여자에게도 개목걸이를 해서 끌고다니려고할걸요? (변태! --+)

염소남에게 상처를 주면 그는 어두컴컴한 지하실로 들어가 은둔생활을 하며 나오려하지 않을겁니다. 당신은 그동안 낮잠이라도 보충하세요.





---------------------------------------------------------------------------


지금보니 흙의 자리 남자들은 대부분 가부장적이고 보수적이고 주도권을 잡아 여자를 꽉~ 잡고싶어하는군요; 황소는 "굳은" 똥 고집으로, 염소는 "앞장서는" 독선주의로. 처녀는 "유연한" 혓바닥 세치로. ^^;


블로그 이미지

kitty1

리뷰나 요리 여행 및 각종정보. 별자리. 연애심리. 구입제품 리뷰.레시피.심리테스트.운세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