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븐 일레븐 도시락
세븐 일레븐 도시락


류아라멘 -라멘식당
류아라멘-흑마늘라멘

이 라멘집이 골목 안에 있는데 너무 맛있고 가격도 좋아서 수십번 먹었네요.
류아라멘 입니다
1 Chome-6-8 Matsuo, Naha, Okinawa 900-0014 일본
흑마늘 라멘이 제일 유명하고 맛있죠.

나고에 있다가 나하에 오니 그나마 먹을데가 많아서 살았어요. 😂
그런데 오키나와는 왜이리 덥고 습한가요?
너무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갈 수 없었어요.
밥먹는거 아니면 호텔에서 방콕.

국제거리에 뱀술 같은걸 팔데요 ㅡ.ㅡ
일본 자판기 음식
자판기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마트에서 구매한 참치 삼각김밥. 맛은 한국과 비슷
마트에서 사온 즉석 치킨텐더인데 맛이 상당히 좋았어요


소라식당
식당에 가면 오토시라고 작은 반찬두면서 인당 돈 청구하는거 너무 싫었어요. 여기 소라 식당. 오토시 청구함.
회를 싼거로 시켰는데 assorted로 다양하게 줄까 하길래 다양한게 좋지 하고 시켰더니 가격이 2배로 바뀌는 마법. 국제거리에 소라식당 피하세요.
소라식당 뱀술이..으에.
소라식당 오토시 🥶

거리에서 호객행위도 많이합니다! 저희도 호객행위에 끌려서 들어갔음.

블로그 이미지

kitty1

리뷰나 요리 여행 및 각종정보. 별자리. 연애심리. 구입제품 리뷰.레시피.심리테스트.운세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