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항상 사람들이 줄서 있는 곳

부평시장 만원 족발,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 가봤는데 한팩에 살코기만 올려서 만원에 팔아요

싸서 그냥 사먹구나 했는데 바로 나와서 방금해서 그런지 야들야들해서 맛있네요

9시30분부터 족발이 나오는데 9시 40분쯤에 갔더니 벌써 줄이 있네요.

언제가던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최소 25분에서 평균적으로 1시간까지도 갈 수 있어요!~

족발 나오는 시간

기본적으로 월요일 다 휴무

 

 

 

위 지도는 위치를 제가 표시해뒀어요. 길 따라서 저기 가시면 있어요.
시장 안이라서 찾기가 좀 어려울 거에요.
양념장은 서비스로 안주고 천원 추가로 내야해요. (새우젓, 쌈장, 양파지) 세트 또는 양파지 2개 가능.
시장에 채소도 팔고 집에 장도 있어서 따로 구매는 안했어요.

그 옆에 족발집은 두 번 사먹어 봤는데 두번 다 털이 그대로 나오고
개인적으로 누린내가 나서 별로입니다. 만원짜리로 비교하면 양도 만원 족발집보다 뼈만 많고 작아요

블로그 이미지

kitty1

리뷰나 요리 여행 및 각종정보. 별자리. 연애심리. 구입제품 리뷰.레시피.심리테스트.운세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