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리뷰 페이지 제품 모두 직접 구매한 사실적인 리뷰*



롤 타입이에요, 테스트해보고 더 좋은 걸 쓰려고 두 개 샀어요 ㅎㅎ

액체형이고요, 바르고 나면 끈적거려서 좀 말려야 해요, 그런데 말에 의하면 롤 타입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줄곧 스틱형으로 쓰다가 롤 타입으로 샀어요.

제가 하루 종일 작년 5월 말 한철에 두꺼운 긴팔 옷을 입고 양쪽에 각각 다른 데오드랑을 바르고 테스트해봤는데, 펄앤뷰티가 훨씬 좋았어요. 뽀송뽀송하고 끈적거림 하나없더라구요, 향기도 꽃향기이고 진하면서 좋고 그러나 드라이 컴포트는 끈적임

이 약간 발생했어요, 향기도 좀 그리 좋지가 않더라구요. 약간 산성적인 향기가 나요, 땀 냄새가 그런 산성적인 냄새라서 이걸 바르면 오히려 땀 냄새가 부각되는 거 같아요. 비추...

그래서 펄앤뷰티로 써보려고요 ㅎㅎ 펄앤뷰티 추천이요~

드라이 컴포트 향기:★★

드라이 컴포트 뽀송함:★★

드라이 컴포트 전체 평점:★★★

펄앤뷰티 향기:★★★☆

펄앤뷰티 뽀송함:★★★★☆

펄앤뷰티 전체 평점:★★★★



블로그 이미지

kitty1

리뷰나 요리 여행 및 각종정보. 별자리. 연애심리. 구입제품 리뷰.레시피.심리테스트.운세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