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금까지 10년 이상 쓰고 있어요.

저는 모발이 반곱슬이라 고데기 안 하면 머리가 머리 감고 말리고 나면 사자 머리가 되거든요 ㅠㅠ

모발도 굵어서 웬만한 고데기로 잘 안 펴지는데

피닉스 PN-797 제품 정말 추천해요.

장점을 말씀드리면

220V 볼트랑 110볼트까지 자동으로 변환이 돼서

해외에 사시거나 해외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 사시면 좋아요.

저도 미국/캐나다에서 써봤는데 변환이 자동으로 잘 돼서

변환기 필요 없이 돼지코 입구만 바꿔서 끼워주니 잘 되더라고요.

판매 사이트에는 220v라고 적혀있는데 110v 공용이 되는 제품이에요.

저는 110v 쓰는 미국/캐나다에서 10년 넘게 계속 잘 쓰고 있어요.

다른 고데기 몇 개 써봤는데 머리만 타고 잘 안 펴져서

오히려 머리가 더 붕 뜨는 현상이 발생했어요.

이건 하고 나면 바로 차분해집니다.

제가 모발이 하도 굵어서 왼쪽 오른쪽 뒷면까지 한번 해주고

한 번 더 반복해주면 완전히 다 펴져요.

 

 

그리고 고데기에 빗이 달려 있어서
머리가 엉켜져 있는
상태에서도 잘 펴집니다. ㅎㅎ

 

 

 

 

온도조절이 가능한데 저는 모발이 굵어서 최고 높은 온도로 쓰는데 머리가 안 상해요.
고데기 켜면 금방 뜨거워져요

 

 

고데기 밑에 부분에 회전이 돼서 줄이 꼬이지 않아 편해요.
찍은 사진 제품은 하도 오래돼서 낡아 보이는데 그만큼 오래 사용했어요.

 

머리 고대기 하기 전 입니다.

 

한 번만 펴준 상태.

모발이 굵어서 두번 펴주면 완전히 다 펴져요.

 

 

 

머리 펴고 나서 다음날,

자고 일어나서  다시 고데기 안해도 찰랑 찰랑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오래 전에 사서 가격이 지금 얼마인지는 모르겠네요

 

블로그 이미지

kitty1

리뷰나 요리 여행 및 각종정보. 별자리. 연애심리. 구입제품 리뷰.레시피.심리테스트.운세 등등

,